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다한 세상 소식

심은우 학교폭력 인정 사과?

728x90
반응형
배우 심은우(본명 박소리·29)가 학교폭력 의혹을 뒤늦게 인정하고 직접 사과했다.
심은우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학창 시절에 한 미성숙한 언행으로, 친구에게 사춘기 학창시절에 겪지 않아야 할 마음의 상처가 깊이 남아있었다는 것을 알았다”며 “이제라도 그 친구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심은우는 학교폭력 문제가 제기된 당시 피해자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불발된 이후 지난 25일 피해자 측과 소속사의 만남이 이뤄져 당시의 상황을 전해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심은우는 “어린 날 아무 생각 없이 행했던 말과 행동이 상대방에게는 오랜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다”며 “앞으로는 끊임없이 자신을 들여다보며 더 나은 사람으로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달 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중학교 재학 당시 심은우의 주도로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당시 심은우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는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사실이지만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2016년 드라마 〈원티드〉로 데뷔한 심은우는 지난해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으로 주목받았다. 올해 공개되는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 나비〉 출연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