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다한 세상 소식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자살시도?

728x90
반응형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권민아는 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다니던 정신과에서 나보다 한참 어린 간호사에게 8개월전 내게 화를 내고 분노하는 목소리를 들어가며 몇 차례 통화를 했다”라며 “그 이후로 그 병원에 가지못하고 8개월 만에 다시 연락을 했는데, (중략) 또 그 어린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는 그 사람이 나한데 왜 그런 말투로 통화를 하는지 모르겠고, 오늘 세 번째 통화 때 결국 나는 이제 7번 참았으면 됐다 싶어 ‘아 선생님 때문에 못가겠습니다’ 했더니 ‘아 끊을께요’라고 했다”라며 “ 담아둔 게 있거나 뭐 문제가 있으면 말하라고 했으나 ‘아뇨, 끊을께요’라고만 하더라. 그래서 ‘저한데 왜 말을 그렇게 하시냐고, 사과 하세요’라고 했더니 ‘죄송해요, 끊을께요’라고 했다”고 간호사의 무성의한 태도를 지적했다.


사진=권민아 SNS

그러면서 "정신과에서, 그것도 간호사가 우울증이 심각한 환자에게 그렇게 대하나. 갑질을 왜 하는 건지, 당신 가족 중에 누군가가 우울증 환자인데 당신 같은 간호사한데 무시 받고, 신경질이란 신경질은 다 받고, 화풀이 대상이 그것도 한참 어린 사람한데 당하고 온다면 기분이 어떠실 것 같나"라며 분노했다.


그는 "치료를 받고 싶어 간 거지. 당신 화풀이 대상으로 간 거 아니다"라며 "본인 발로 퇴사를 한다고 했다. 당신은 자격 없다. 나가는 게 맞다고 저도 동의한다. 더 배우고 더 환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진 다음에야 할 게 아니면 괜히 병원에 그리고 환자에게 피해도, 상처도 주지 마라"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권민아는 “다음번에 갔을 땐 많은 걸 느끼고 그 자리에 본인이 한 말 처럼 안계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해당 글이 게재된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권민아를 비난하는 악플을 달았다. 특히 “정신과를 다녀온 게 맞냐” 등 도를 넘는 비난 댓글이 게재되자, 권민아는 또 다시 피투성이 자해 사진을 게재하며 “왜 더럽나. 또 비위 상하나. 너희 한마디 한마디에 나는 이렇게 푼다”라며 “아 자살쇼? 동정심 얻을라고 하는 짓거리라고 했지? 동정심이라도 줘봐봐”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에 팀을 탈퇴하고 극단적인 시도까지 했음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지민은 AOA를 탈퇴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