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워치4?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728x90
반응형

'갤럭시워치4'도 처음으로 포함…"사연 응모로 4천500명 선정"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대세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 대상 기기는 오는 11일 공개되는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다. 이번 투고 서비스에는 처음으로 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도 포함됐다.

오는 9일까지 서비스 신청 사연을 적어서 응모하면, 12일 추첨을 통해 4천5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얼리버드가 아닌 기존에 제품 공개 후 진행하던 갤럭시 투고 서비스 역시 추후에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 '갤럭시워치4'를 대상으로 처음으로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최대 2박 3일 동안 스마트폰을 무료로 대여해 사용해볼 수 있는 삼성전자만의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할 때마다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며, 신제품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이용해볼 수 있게 함으로써 실제 판매를 높이는 효과를 노리고 있다.

실제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21' 출시 당시, 삼성전자는 "전작에 비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대부분이 제품 구매 의향이 높아졌다고 응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대상으로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올해를 폴더블 스마트폰 대세화 원년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갤럭시Z폴드3 및 갤럭시Z플립3 출고가를 전작보다 낮추고,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도 처음 진행하는 등 판매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반응형